기술지원
HOME>
기술지원
>
중소기업협력
>
애로기술상담
>
애로기술상담 소개
애로기술상담 Hotline 서비스는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의 에너지환경기술분야 전문가를 활용하여 기업의 애로기술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

기술·애로상담기업(기업)이 Hotline을 통해 연구원 내 전문가(신재생에너지/에너지효율·소재/기후변화/성과확산)에게 애로사항접수
연구원 내 전문가(신재생에너지/에너지효율·소재/기후변화/성과확산)가 Hotline을 통해 기술·애로상담기업(기업)에게 전문가 매칭/온라인상담/현지방문 상담
상담 절차
- step 01홈페이지 접속
- KIER 홈페이지 접속(www.kier.re.kr)
- 대표상담전화 : 042-860-3171
- step 02정보입력
- 상담신청자 정보입력
- step 03기술애로상담 신청
- 애로기술 내용작성 및 신청
- step 04애로기술 상담
- 애로기술 전문가매칭 및 기술상담
- step 05상담완료
- 애로기술 상담완료
담당부서
기업협력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