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HOME> 기술지원 > 중소기업협력 > 애로기술상담 > 애로기술상담 소개

애로기술상담 Hotline 서비스는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의 에너지환경기술분야 전문가를 활용하여 기업의 애로기술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

상세설명참조

기술·애로상담기업(기업)이 Hotline을 통해 연구원 내 전문가(신재생에너지/에너지효율·소재/기후변화/성과확산)에게 애로사항접수

연구원 내 전문가(신재생에너지/에너지효율·소재/기후변화/성과확산)가 Hotline을 통해 기술·애로상담기업(기업)에게 전문가 매칭/온라인상담/현지방문 상담

상담 절차

  • step 01
    홈페이지 접속
    • KIER 홈페이지 접속(www.kier.re.kr)
    • 대표상담전화 : 042-860-3171
  • step 02
    정보입력
    • 상담신청자 정보입력
  • step 03
    기술애로상담 신청
    • 애로기술 내용작성 및 신청
  • step 04
    애로기술 상담
    • 애로기술 전문가매칭 및 기술상담
  • step 05
    상담완료
    • 애로기술 상담완료


담당부서 기업협력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맨위로 이동

부패·공익신고 보호안내

  •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되며,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 등 관련법에 따라 신고인은 보호·지원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