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HOME> 고객참여 > 안내사항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작성일 2023-01-03
    작성자 관리자 조회 3,254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 2021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 온라인 조사(PC/모바일을 통한 응답화면 접속) -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 2022년 12월말 ~ 2023년 2월

- 주간사업자 : ㈜리서치랩

- 조사회사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담당부서 지식정보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맨위로 이동

부패·공익신고 보호안내

  •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되며,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 등 관련법에 따라 신고인은 보호·지원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