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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애로 제로 One-Stop] 서비스
광주광역시와 광주친환경에너지연구센터는 기업중심 연구개발(R&D) 등 혁신적 지원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협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협력) 내용
- 광주 지역기업 R&·비R&D 부문 기업 애로기술 지원 및 자문
- 기술사업화 및 마케팅 지원, 기업지원 관련 문의사항 등
※ 예산이 동반되는 기술지원은 서비스 내용에서 제외
처리절차
- 1 문의(애로사항발생)
-
2
R&D·비R&D
코디네이터 상담
(전화·이메일) -
3
애로사항 접수
(이메일) -
4
상담 및 처리 결과통보(안내)
(이메일)
처리기한
- 단순 애로사항은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공휴일 제외) 결과통지
- 기술자문·여러 기관 협력 등 복합 애로사항은 10일 이내 향후일정 등 통지
- 처리 불가 애로사항은 구체적인 사유 등 10일 이내 통지
기업 애로사항 상담 코디네이터 안내
기관명 | 대표산업 | 부문 | 상담 코디네이터 | |||
---|---|---|---|---|---|---|
부서명 | 성명 | 사무실 전화 | 이메일 | |||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광주친환경에너지 연구센터 | 에너지산업 | R&D | 광주친환경에너지 연구센터 | 김기철 | 062)717-2432 | kkc2422@kier.re.kr |
비 R&D | 광주친환경에너지 연구센터 | 김기철 | 062)717-2432 | kkc2422@kier.re.kr |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업무담당자에게 전화 문의하시면 성실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광주친환경에너지연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