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HOME> 기술지원 > 중소기업협력 > 애로기술상담 > 소개

애로기술상담 Hotline 서비스는

한국에너지 기술연구원 에너지분야 고경력 연구원으로 구성된 에너지닥터119 및 기술전문가를 통해 중소기업의 애로기술을 실시간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상세설명참조
기술·애로상담기업(기업)이 Hotline을 통한 애로사항접수 연구원 내 전문가(19개 연구실/3개지원실/3개 연구분원)이 Hotline을 통한 기술개발지원/수시 기술관/경영,마케팅지원/협력 및 지원

상담 절차

  • step 01
    홈페이지 접속
    • KIER 홈페이지 접속(www.kier.re.kr)
    • 대표상담전화 : 042-860-3118/3116
  • step 02
    정보입력
    • 상담신청자 정보입력
  • step 03
    기술애로상담 신청
    • 애로기술 내용작성 및 신청
  • step 04
    애로기술 상담
    • 애로기술 전문가매칭 및 기술상담
  • step 05
    상담완료
    • 애로기술 상담완료


담당부서 기업협력실
열람하신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의견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