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2세정장치에서 KIERSOL를 활용한 CO2 포집 기술 개발 건

  • 등록일 2021-01-27 09:34:07.0
    유형 기술자문 공개여부 공개
  • 기업명 케이씨텍 주요생산품 반도체, 디스플레이 장비 제조 및 소재 생산 신청자 박형신
안녕하세요 케이씨텍 박형신 책임 입니다. 저희는 CO2와 AIR를 Nozzle로 토출하여 Substrate나 Glass에 Particle을 제거, 세정하는 장치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석유생산과 함께 CO2생산도 줄어들어 Gas와 드라이아이스 공급이 원할하지 않고, 세계 여러 곳곳에서 온난화로 이상기온이 발생하는등 환경 문제가 이슈가 되고 있어 CO2를 이용하여 세정하는 장치를 제작하는 입장에서 소재의 안정적인 공급과 친환경적인 부분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CO2 포집 기술을 알아보는 중에 KIERSOL이라는 제품을 접하였는데 대기업이나 화력발전소 같은 큰 업체에 큰 설비가 필요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KIERSOL 제품을 개발하는 연구실의 실험장비 규모로 Cabinet을 만들어 사용할 순 없을지, KIERSOL 제품이 언제쯤 상품화 될지 궁금하여 상담을 신청 드립니다. 현재 사용하는 CO2와 AIR의 비율은 2:8 수준 입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애로기술 상담 담당자입니다. 신청건과 관련항 메일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맨위로 이동

부패·공익신고 보호안내

  •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되며,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 등 관련법에 따라 신고인은 보호·지원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