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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기술지원/기술애로상담

KIER기업기술지원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은 연구원 인프라 및 기술력을 활용하여
기업의 기술경쟁력을 높이고, 기술혁신을 이끌기 위한
전주기 맞춤형 기술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보제공에서부터 기술자문, 애로기술 해결, 시작품제작 지원,
수요기술 개발 등 기업의 기술적 장애물을 극복하고,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KIER기술애로상담

기술애로상담은 연중 365일 상시 기업 상담 창구로써,
기업 현장에서 기술적 애로사항이 발생하면 언제든지
기술애로상담을 통하여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업이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현장방문을 통한 진단 및
자문이 이루어지며,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
기술애로상담을 통하여 에너지환경기술전문가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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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기업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