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견적제출안내

소액수의 계약전자입찰제출안내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에서는 조달행정의 투명성 확보 및 공정한 거래질서 실현을 위하여 소액수의 계약건에 대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받아
계약을 집행합니다. 다음사항을 참조하시어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격요건

  •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 입찰서 제출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제재조치를 받지 않은 업체.
  • 해당 공고에서 특별히 정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연구원의 규정에 따름.

업체등록절차

  • 온라인상으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등록 후 연구원의 승인을 득한 업체만이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음.
  • 등록서류(계약시 제출) :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신한카드 가맹점 확인서, 기업BC카드 가맹점 확인서, 거래은행 통장사본 각 1부.
  • 기타사항 -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는 연구원에서 요구시 제출 함.

계약 상대자 선정 및 통보

  • 최저가 입찰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함.
  • 계약상대자 선정결과는 제출 마감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 확인가능.
  • 등록서류(계약시 제출) :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신한카드 가맹점 확인서, 기업BC카드 가맹점 확인서, 거래은행 통장사본 각 1부.
  • 선정통보는 e-mail 또는 SMS 문자로 함

기타사항

  • 계약상대자는 선정통보를 받은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함.
  • 계약물품의 납기는 공고서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는한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임.
  • 선정 통보를 받은 계약상대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바람.
  • 입찰 제출과 관련 문의 사항은 해당공고서의 담당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람.
  • 입찰 제출은 온라인상으로 물품 총액(부가세포함)을 기입하여 제출.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연구원의 규정에 따름.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의견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담당부서구매자산실